2023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.
제출기간은 12월15일~2024년 1월 15일 까지 입니다. 기한을 꼭 지켜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!
✅ 2023년 부터는 메일로 받겠습니다
✅
pvc79@naver.com
#메일 보내실때 제목에 성함 꼭 써주세요!
** CMS 신청 회원님들은 따로 신청 안하셔도 됩니다!!(자동발급됩니다)
❌ 중복 신청시 신청자 본인에게도 불이익이 생깁니다!
참고해주세요!!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** 일시후원, 치료비 후원, 대모비 후원 등으로 자발적 ,일시후원 하신 회원분들께서는 성함/주민번호(개인사업자는 사업자번호)/ 전화번호/이체내역(금액 날짜 다 보여야 합니다)
????물품기부하신 분들은 구매내역(금액 날짜 기부물품명) 첨부하시면 현물로 기부금 영수증 발급됩니다.
☆☆정확한 정보내역이 없거나 제출기한을 넘기시면 발급이 불가한점 숙지 바랍니다!!
☆☆환불하셨던 분! cms회원이신데 중복 신청 하시는 분! 신청자 본인에게도 불이익이 생깁니다! 필요한 자료들 미리 준비하시어 정해진 기한내에 제출 바랍니다!
자료양이 너무 많거나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메일로 주세요 확인 후 바로 답변 드립니다.